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전환율 11% 높이는 법
■ 관련 칼럼 : 어드밴티지 캠페인, 절대 하지 마세요
2년 전, 어드밴티지 캠페인이 처음 나타났을 때 썼던 글입니다.
이제는 입장 바꾸겠습니다.
하셔야 합니다.
근데 'ㅇㅇ'으로만 하셔야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매 달 200개가 넘는 패션 브랜드/의류 쇼핑몰의 메타 광고 캠페인을 책임지는,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 대표 서승재입니다.
했던 말을 바꾸는 것을 정말 싫어하지만,
이제는 부정할 수 없는 데이터가 나왔습니다.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릴스'를 사용할 경우
다른 캠페인들보다 전환율이 11% 더 높습니다.
(쇼만마 내부 자료)
지난 글에서는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이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지면에 같이 노출되는 점 때문에,
광고비가 인스타그램에만 나갈 때보다 효율이 안좋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하지만 '릴스'를 광고 소재로 사용할 경우,
반대로 효율이 좋아졌습니다.
네, 페이스북도 9:16 지면은 효율이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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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스를 해야하는 이유,
얼마나 효율이 좋은지는
이미 여러 글을 통해 말해왔기 때문에 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지금 당장 나가셔서 릴스 찍으세요.
그리고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등록해서 매출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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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전환율 11% 높이는 법 -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