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광고대행사, 사칭에 대처하는 업계 1위의 자세
안녕하세요. 의류/패션 전문 광고대행사
'쇼핑몰만 마케팅합니다'입니다.
지난 4년간 1000개 이상의 의류 사업자분들의 광고를 담당하다보니,
저희를 사칭해서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사업에서 1등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경쟁업체가 따라하는 것이
늘 나쁜 것만은 아니라는 걸 알고 계실겁니다.
왜 나쁜게 아니야? 라고 생각하셨다면 아래 '포지셔닝' 책 요약을 읽어보시거나,
책을 사서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업계 1위를 자처하는 근거는 딱 2가지입니다.
1. 얼마나 많은 업체를 성장시키는가
2. 얼마나 자주 그것을 증명하는가
물론 저희를 사칭했더라도,
실력있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그 대행사와 일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더 나은 서비스와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지만, 저희를 사칭한 분들의 실력이 없다면
저희의 실력과 서비스에도 의문을 가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진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쇼만마 출신 마케터'는 1명도 없습니다.
아직까지 퇴사자가 1명도 없기 때문입니다.
■ 추천 칼럼 : 패션 광고대행사, 쇼만마가 업계 1위를 자처하는 이유
"어떻게 퇴사자가 1명도 없을 수 있죠?"
라는 질문에 답변드리기 전에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저희는 엄격한 '정규직 전환 기준'이 있습니다.
경력이 있는 마케터 분들도 기준을 맞추기가 어렵기 때문에
수습기간 중 퇴사하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엄격한 정직원 기준 탓에 수십기간동안 성장통이 심하셨던 분들이
잡플리닛에 남긴 안좋은 후기들도 남아있습니다.
단, 정직원이 되신 분들 중에 퇴사한 마케터는 1명도 없습니다.
사실 한 분 계셨는데, 퇴사 3개월 만에 다시 돌아오셨습니다 ;;
퇴사하지 않은 이유야 다들 조금씩 다르겠지만
쇼만마에서 정직원이 됐다는 것은 패션과 광고를 사랑하고,
광고주의 성장에 그만큼 진심인 사람들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일이 취미라고 말하는 지독한 워커홀릭이 많습니다...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급겨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사내 문화, 업무 구조 등
일에 진심으로 임해주시는 만큼 최대한 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참고 칼럼 : 패션 광고대행사, 쇼만마 마케터가 하는 일
정리하겠습니다.
혹시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 출신 마케터가 많다는
영업 전화를 받으셨다면
그 분의 경력은 3개월 미만이실 겁니다.
물론 경력과 별개로 실력도 있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죠.
그러니 어디 출신인지 보다는
우리 쇼핑몰을 위해 뭘 해줄 수 있는지를 보고
광고대행사를 고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추천 칼럼 : 패션 광고대행사가 일 제대로 하는지 체크하는 법
■ 추천 칼럼 : 좋은 패션 광고대행사 고르는 3가지 방법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션 광고대항사, 사칭에 대처하는 업계 1위의 자세 -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