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는 대기업이 아닙니다.

그런데 도대체 왜,

패션하는 사람들은 죄다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를 찾는걸까요?

 

■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1) 매 달 새로운 성공사례로 스스로를 증명

어느 누구도 근거없는 자신감에 내 사업을 맡기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 추천 칼럼 : 전화로 연락 오는 광고 회사들은 무조건 거르세

 

사람들은 갓 잡아올린 싱싱한 생선회를 먹고 싶지,

10년 전, 1년 전에 잡아올린 생선회는 먹고 싶지 않습니다.

 

1년 전에 잡은 최고급 생선으로 만든 회는,

아무리 최고급이어도 음식물 쓰레기일 뿐입니다.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2) 대기업이 쉴 때 '일' 합니다

대기업은 쉴 땐 쉬고, 일할 땐 일합니다.

 

저희는 쉬지 않습니다.

저희도, 저희의 고객도 대기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제일기획(삼성전자)이나 이노션(현대자동차)같은

대기업 광고회사들은 주말에 쉬어도 먹고 사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고객들은 다릅니다.

 

궤도에 오르지 못한 사업은 모두 외발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멈추는 순간 쓰러질 수 밖에 없습니다.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가 연중무휴, 교대근무로 일하는 이유입니다.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3) 이름 값을 받지 않습니다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는 애플, 벤츠, 샤넬이 아니기 때문에,

이름 값으로 비싸게 팔 수가 없습니다.

 

창업한지 5년 째이지만, 한번도 가격을 올린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업계 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패션 쇼핑몰 광고 업계 1위의 서비스 확인하기 ■

■ 패션 쇼핑몰 광고, 쇼만마가 업계 1위를 자처하는 이유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대기업처럼 "이름"으로 기억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함께 성장한 파트너들로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를 기억해주시는 것.

 

그것이 저희가 일하는 가장 큰 보람입니다.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아직 성공하지 못한 모든 대표님,

현재에 안주할 생각이 없는 대표님,

 

패션 쇼핑몰 광고 하나만큼은 믿고 맡길 파트너가 필요한 대표님,

그런 파트너를 신입 마케터를 뽑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찾고 싶은 대표님.

 

그런 대표님을 저희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의

다음 달 성공 사례로, 인터뷰하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 글을 마치겠습니다.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쇼핑몰 광고, 패션 대표들은 대기업보다 ㅁㅁ을 고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