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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 돈 날리지 마세요

 

이 게시물은 최근 게시물의 87%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게시물을 홍보하여 더 많은 사람에게 도달해보세요.

 

인스타그램에서 이 멘트를 한번 쯤은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상술입니다."

절대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하기를 하시면 안됩니다.

 

너네가 뭔데 인스타그램에서 추천하는 걸 하지 말라고 하느냐
하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 돈 날리지 마세요

 

의류 쇼핑몰만 100개 업체 이상(누적 400개) 대행해오고 있으며,
초기 쇼핑몰을 수억원 대 매출의 쇼핑몰로 키워내는 것은 국내 1위라고 자부합니다.

■ 추천 칼럼 : 쇼만마가 업계 1위를 자처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 이사 임혜원입니다.

인스타그램의 공식 추천을 상술이라고 말한 만큼,
저희 말의 근거가 확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 돈 날리지 마세요


글 내용이 어려우시다면, 저희 블로그의 다른 칼럼들을 천천히 읽어보세요.
기초를 먼저 쌓고 글을 다시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원래 11가지 이지만, 쉬운 설명을 위해 편의 상 3가지로 나누겠습니다)


도달 - 더 많은 사람들에게 뿌려지는(노출하는) 광고
트래픽 - 더 많은 클릭(웹사이트 방문, 유입)을 받는 광고
전환 - 더 많은 "구매"를 만드는 광고

*비용이 동일하다는 가정

 

간단히 설명하면 위와 같습니다.

여기까지만 읽고도 제목을 이해하신 눈치 빠른 분도 있으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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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에서는 '구매'와 관련이 있는,
전환 광고를 설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굳이 따지자면 위에 언급한 '트래픽' 광고 형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 광고가 클릭 더 받는 광고라며?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유입 수)이 늘면 똑같은 거 아니야?"

하고 생각하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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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반드시 아래 칼럼을 읽고 CPC나 클릭 수가 주는 환상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추천 칼럼 : 온라인 사업, 유입 수의 함정

 

결국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를 하는 목적은
구매 고객을 만들고, 매출을 내는 것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는 수백 개의 개선 사례들,
소개된 업체들 모두 '전환' 광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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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가 글을 읽고 계실 대표님의 돈과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테스트 결과도 공개하겠습니다.
똑같은 광고 컨텐츠(이미지, 영상)라도 광고 '목표'를 무엇으로 선택하느냐가 핵심입니다.


같은 광고비를 쓰고도 누군가는 월에 몇백만원도 못 파는 쇼핑몰이 되고,
누군가는 월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하는 쇼핑몰로 성장합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로 엄한 데 돈 날리지 마시고,
전환 광고로 제대로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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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 광고를 하는 방법은 아래 칼럼을 참조해주세요.

관련 칼럼 : 인스타 광고 혼자 하는 법 (월 매출 1억 쇼핑몰의 비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 돈 날리지 마세요 - 글을 마치겠습니다.

 

<< 추천 칼럼 >>

1. 여성 의류 쇼핑몰 창업, 90%가 망하는 이유

2. 무조건 걸러야 할 마케팅 회사 혹은 직원

3. 코로나로 광고 효과가 없다는 거짓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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