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타 협력광고는 유저 추적이 불가능했던 국내 플랫폼들(EX:올OO영, 무O사, 오OO집)에
메타가 픽셀(데이터 추적 기능)을 부여하여 데이터 추적이 가능하도록 만든 새로운 광고 형태입니다.
소수의 광고주(돈을 많이 쓰는 광고주)에게만 미리 기능을 열어주었는데,
ROAS를 포함한 모든 광고지표가 말도 안되게 효율이 좋습니다.
그리고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이 메타 협력광고를
저희는 벌써 5억원 가까이 써봤습니다.
5억 써서 매출을 얼마를 뽑아드렸는지는, 아래 캡쳐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타 협력광고로 매출, ROAS를 높이는 방법은 별 다른게 없습니다.
저희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가 주구장창 강조해온
자주,많이,밤에도,휴일에도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입니다.
글을 읽고 계신 대표님의 경쟁사들이 갑자기 플랫폼 순위가 높아지고,
매출이 몇억, 몇십억이 됐다는 소문을 들으신 이유도 바로 이 "메타 협력광고"효과입니다.
■참조 칼럼 : 패션 광고대행사, 업계 1위의 영업 비밀
■참조칼럼 : 인스타(메타)광고 혼자 세팅하고 관리 하는 법
메타 협력광고의 기회 자체가 워낙 소수의 상위 대행사에서만 주어졌기 때문에,
한 두군데가 매출이 대박 났다는 소문이 나니 저희에게로 모든 광고주들이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죄송하게도 지난 달까지는 저희도 내부 인력이 모자라,
기존 광고주들의 협력광고 진출, 매출 성과 만들기에만 집중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부터는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타 협력광고 전담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매출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브랜드가 나타나는 시점에는 항상
광고 업계에도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네이버->페이스북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사진->영상
영상->숏폼
2010년대 이후로 온라인 사업을 하신 분들이라면
위와 같은 굵직한, 대세가 변한 순간들을 다 기억하실 겁니다.
그리고 저희는 "메타 협력광고"가 이 다음 흐름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확신의 근거는 앞서 보여드린 메타 협력광고 성과표들입니다)
메타 협력광고,
경험 없는 사람들의 마루타가 되어 광고비 날리지 마십시오.
이번 시즌 대박난 브랜드,
플랫폼 종합 순위 1위 브랜드,
연매출이 갑자기 수십억이 된 브랜드.
전해 듣는 이야기가 아니라,
함께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포먼스 마케팅, 프리랜서 마케터의 위험성 (1) | 2024.10.30 |
---|---|
인스타그램 마케팅, 혼자 하는 법 (+QnA) (2) | 2024.10.14 |
사업자 인스타 마케팅, 검색 알고리즘은 달라졌습니다. (8월19일 업데이트, 해시태그) (2) | 2024.09.25 |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전환율 11% 높이는 법 (0) | 2024.08.08 |
쇼핑몰 플랫폼 입점했다 80억 날렸다? (ft. 정산지연) (0) | 2024.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