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관련 칼럼 : 어드밴티지 캠페인, 절대 하지 마세요
2년 전, 어드밴티지 캠페인이 처음 나타났을 때 썼던 글입니다.
이제는 입장 바꾸겠습니다.
하셔야 합니다.
근데 'ㅇㅇ'으로만 하셔야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매 달 200개가 넘는 패션 브랜드/의류 쇼핑몰의 메타 광고 캠페인을 책임지는,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 대표 서승재입니다.
했던 말을 바꾸는 것을 정말 싫어하지만,
이제는 부정할 수 없는 데이터가 나왔습니다.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릴스'를 사용할 경우
다른 캠페인들보다 전환율이 11% 더 높습니다.
(쇼만마 내부 자료)
지난 글에서는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이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지면에 같이 노출되는 점 때문에,
광고비가 인스타그램에만 나갈 때보다 효율이 안좋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하지만 '릴스'를 광고 소재로 사용할 경우,
반대로 효율이 좋아졌습니다.
네, 페이스북도 9:16 지면은 효율이 좋았습니다.
■ 추천 칼럼 : 매출 나는 릴스 만드는 3가지 체크리스트
■ 추천 칼럼 : 릴스 노출 알고리즘이 바뀌었다 (2024년 5월 최신)
■ 추천 칼럼 : 릴스 조회수 폭망이어도 매출은 올릴 수 있습니다
릴스를 해야하는 이유,
얼마나 효율이 좋은지는
이미 여러 글을 통해 말해왔기 때문에 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지금 당장 나가셔서 릴스 찍으세요.
그리고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등록해서 매출 만드세요.
■ 추천 칼럼 : 메타 광고 혼자 하는 법 (A to Z)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전환율 11% 높이는 법 - 글을 마치겠습니다.
'온라인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마케팅, 혼자 하는 법 (+QnA) (2) | 2024.10.14 |
---|---|
사업자 인스타 마케팅, 검색 알고리즘은 달라졌습니다. (8월19일 업데이트, 해시태그) (2) | 2024.09.25 |
쇼핑몰 플랫폼 입점했다 80억 날렸다? (ft. 정산지연) (0) | 2024.07.29 |
인스타그램 마케팅, 1%만 활용 중인 신기능 (0) | 2024.07.24 |
인스타 광고 타겟, 경쟁사 세팅법 훔치기 (페이스북 메타 하는법) (1) | 2024.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