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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쇼핑몰 창업하고 매출이 없다,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
혹은 죽어라 신상품만 올리고 계신 분들께 이 글을 바칩니다.

혹시 아직 창업 전이라면, 이 글(클릭) 부터 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매 월 200개 이상 의류 쇼핑몰의 광고/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 대표 서승재입니다.

딱 2가지만 반복하세요.

1. 신상품 업로드 (주 20개)
2. 업로드한 상품들 최소 1,000명에게 노출시키기

 


신상품 업로드 (주 20개)는 동대문 의류 쇼핑몰 업계의 평균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더 적게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할 의지가 있는 사람들" 기준으로 평균치를 말씀드린 것입니다.

이게 왜 중요한지 납득이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칼럼을 참조해주세요.

■ 추천 칼럼 : 신상품을 일주일에 최소 20개씩은 업로드 해야하는 이유

 

2. 업로드한 상품들 최소 1,000명에게 노출시키기

이 부분이 중요합니다.
저희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기를 추천드립니다.

■ 추천 칼럼 : 인스타 광고 망했나?

■ 추천 칼럼 : 인스타 광고 혼자하는 법

■ 추천 칼럼 : 인스타 광고, 적절한 광고비는 얼마일까?

의류 쇼핑몰 창업, 매출 0원인 현실 - 뭘 해야할까?

 

1,000명이 보고 아무도 안샀다면,
그 상태로는 아무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줘도 팔리지 않을 겁니다.

상품 가격을 바꾸거나,
보여주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의류 쇼핑몰 창업, 매출 0원인 현실 - 뭘 해야할까?

 

지그재그나 에이블로 노출시키는 플랫폼을 바꿔볼 수도 있고,
인스타그램 광고가 아닌, 해시태그나 인기게시물, 릴스 등을 활용해볼 수도 있습니다.

■ 추천 칼럼 : 나보다 비싼데 팔리는 쇼핑몰, 근데 내가 하면 안팔리는 이유

■ 추천 칼럼 : 패션/의류 상세페이지, 기획보다 이것 챙겨야

■ 추천 칼럼 : 의류 쇼핑몰, 파격이 필수인 시대

 

 

 

만약 상품이 팔리기 시작했다면,
그 때부턴 쉽습니다.

팔리기 시작했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광고 대행사를 써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의류 쇼핑몰 창업, 매출 0원인 현실 - 뭘 해야할까?

 

대표님처럼 직감에 의존하여 업무하는 스타일일수록
숫자를 대신 봐주고, 통계적인 접근을 제시할 광고 대행사와 궁합이 좋습니다.

주변에 지인들이나 도매처에 어느 광고 회사가 좋은지 물어봐도 좋고,
직접 네이버나 구글, 유튜브에 검색해보셔도 좋습니다.

■ 추천 칼럼 : 나쁜 대행사 거르는 3가지 기준

찾고, 찾다보면 결국 "쇼핑몰만마케팅합니다"로 찾아오게 되실겁니다. ^^

■ 추천 칼럼 : 패션, 의류 업계 1위 광고 회사의 영업 기밀

■ 쇼만마가 업계 1위를 자처하는 이유

■ 추천 칼럼 : 광고 회사 대표가 자꾸 자기 말고 다른 곳에 맡기라고 한다?

의류 쇼핑몰 창업, 매출 0원인 현실 - 뭘 해야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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